요즘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하루 5만원 부업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루 5만원씩 벌어도 22일이면 100만원을 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업을 시작하려고 하면 무엇부터 해야 할지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부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함께 쏠쏠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부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부업을 잘 활용하면 제2의 본업으로 성장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역대급 시급 알바 종류 - 하루 5~10만원 부업 BEST 

 

좌담회 좌담회란 기업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기 전에 미리 테스터를 모집하여 테스트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에 참여하면 1~2시간의 간단한 테스트 후에 5만원에서 15만원까지 수당을 받게 됩니다.

엠브레인을 포함하여 여러 업체들이 좌담회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나, 참여를 위해서는 신청 후 선정되어야 합니다.

제품을 미리 사용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매력적인 부업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엠브레인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청소업

과거에는 청소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을 불쌍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청소업은 몸은 조금 고되더라도 페이가 높은 업종 중 하나입니다.

구직 사이트를 살펴보면 전업 청소직을 구하는 곳도 있지만, 가끔 부업으로 청소직을 구하는 곳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무실 등 사무용 공간 청소라면 짧은 시간 투자로 하루 5만원 이상의 높은 일당을 벌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등 알바 채용 사이트, 청소업계 관련 커뮤니티(네이버 카페 등), 아프니까 사장이다 카페 등에서 청소 부업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과외 교습

자신이 중학생 정도의 학생에게 수학이나 영어 등을 가르칠 수 있다면 과외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 재능 판매 사이트를 통해 과외 모집 상품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그렇게 하지 않아도 충분히 과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에 전단지를 붙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전단지를 보고 연락을 줄 것 같지 않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문의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두 건 맡아서 잘 해내면 입소문이 퍼져 소개를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월급이 아닌 방법으로 돈을 많이 벌고 싶다면 고려해볼만한 부업입니다.

 

배달

배달은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배달을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퇴근길 등을 이용해 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건당 5,000원에서 많게는 20,000원까지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제휴 마케팅은 업체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그 소개로 인해 상담이나 구매가 이뤄지면 보수를 받는

형태의 일을 말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시작하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CPA(콜 판매 수수료) 방식과 CPS(구매 판매 수수료) 방식으로 나뉩니다.

CPA 방식은 상담 신청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하는 반면, CPS 방식은 제품 판매가 이뤄져야 수수료를 받습니다.

 

CPA 방식을 운용하는 사이트로는 리더스 CPA가 있으며, CPS 방식으로는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잘하는 사람들은 하루에도 몇십만원을 벌어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을

고려해보세요. 이렇게 하루 5만원 부업을 위한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5만원을 기준으로 삼았지만, 능력이 있는 분들은 하루 10만원을 넘는 수익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정보를 참고하여 어떤 부업에 도전할지 고민해보세요.

언제나 친절하고 상냥한 태도로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