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는 통장 관리 방법을 안내하고, 사람들이 즉시 실천할 수 있는 지침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통장 관리는 우리의 재무 건강을 유지하고 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제부터 돈을 벌기 위한 통장 관리 방법과 관련된 지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통장 종류 선택하기 먼저, 돈을 벌기 위한 통장 관리를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통장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금 통장, 정기 예금, 적금 등 여러 종류의 통장 중에서 자신의 목표와 상황에 맞는 통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장기적으로 돈을 모으려면 정기 예금이나 적금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입출금이 가능하며, 일상 생활에 필요한 용돈을 관리하려면 예금 통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표 금액 설정하기 돈을 벌기 위한 통장 관리에서는 목표 금액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돈을 저축하고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 금액은 개인의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르지만, 적절한 기간과 양을 고려하여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1년 동안 500만 원을 모으거나 3년 동안 1000만 원을 모으는 등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월별 예산 계획 세우기 돈을 벌기 위한 통장 관리에서는 월별 예산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월별로 수입과 지출을 계획하고 관리함으로써 통장의 잔고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입과 지출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분석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저축을 늘리는 방향으로

월별 예산을 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비, 생활비, 교통비, 문화생활비 등 각 항목별로 적정 금액을 설정하고 지출 내역을 기록하여

월말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이체와 정기 예금 활용하기 돈을 벌기 위한 통장 관리에서는 자동이체와 정기 예금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월별 고정 지출이 있는 경우 자동이체를 통해 자동으로 계획된 금액을 이체하고,

남는 금액을 저축할 수 있도록 계획해 보세요. 또한, 정기 예금을 통해 예치한 금액에 대해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미래의 목표를 위해 저축하는 것에도 도움이 됩니다.

 

지속적인 관리와 리뷰 돈을 벌기 위한 통장 관리는 지속적인 관리와 리뷰가 필요합니다.

매달 통장 내역을 확인하고 잔고를 체크하여 예산 계획에 맞게 운용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목표에 대한 진척 상황을 확인하고 필요한 조정을 할 수 있도록 리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렇게 돈을 벌기 위한 통장 관리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지금부터 시작하여 소중한 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더 많은 돈을 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소중한 돈을 통장 관리로 더욱 가치있게 활용해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

"상속세: 종류, 세금 계산 및 예시로 알아보기"

상속세의 개념과 종류

상속세는 재산을 상속받을 때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상속세는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부과되며, 상속받는 사람이나 재산의 종류에 따라 세금의 적용 범위와 비율이 달라집니다. 주요한 상속세 종류로는 재산 상속세, 증여세, 상속·증여세 합산세 등이 있습니다.

상속세 계산 방법과 비율 상속세는 재산의 가치에 일정 비율을 적용하여 계산됩니다.

 

일반적으로 재산 상속세는 상속 받는 사람의 관계에 따라 다양한 비율이 적용됩니다.

가까운 친족인 경우에는 세율이 낮게 적용되는 경우가 많고, 비혈연 관계나 거래 관계의 경우에는 높은 세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세율은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세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주요한 상속세 비율은 전자정부 종합세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속세 예시:

부동산 상속 세금 계산 부동산은 상속세를 계산하는 중요한 재산 유형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A씨가 아버지로부터 아파트를 상속받았고, 해당 아파트의 시가 평가액이 5억원이라고 가정해봅시다.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정한 세율이 총 30%라고 가정하면, A씨는 5억원의 30%인 1억 5천만원을 상속세로 지불해야 합니다. 상속세 감면과 면제 조건 일부 경우에는 상속세 감면이나 면제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취약계층이나 장애인 등 특정 사회적 약자에 대해서는 상속세 감면이나 면제 조건이 적용되기도 합니다.

또한, 예비 상속인이나 재산을 기부한 경우에도 세금 감면이나 면제 조건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관할 세무서나 전문가와 상담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속세 신고와 납부 절차 상속세를 납부하기 위해서는 상속세 신고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상속세 신고는 상속 등이 발생한 후 일정 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며, 세

무서에서 상속세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고된 상속세는 일정 기간 내에 납부되어야 합니다.

 

이 때, 정확한 상속세 신고와 납부 절차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속세는 상속받는 사람에게 부과되는 중요한 세금입니다. 상속세의 종류, 세금 계산 방법, 예시 및 신고 절차 등을

자세히 이해하는 것은 재산 상속에 대한 중요한 사항입니다.

 

하지만, 상속세는 법률과 규정이 복잡하며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께 상속세에 대한 정보와 이해를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

"'그것이 알고싶다" 비극 프로그램의 1358회에서는 동해 교통사고의 비밀을 밝히며,

교통사고가 발생한 3월 8일과 교통사고로 인한 박씨의 부인 사망에 대해 조명하였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동해 교통사고의 기본 정보, 주목해야 할 포인트,

그리고 다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기본 정보 동해 교통사고는 3월 8일 동해시에서 발생한 사고로,

졸음운전을 하던 운전자 박씨의 차량이 시멘트 방벽에 충돌한 것입니다.

사고 당시 박씨의 부인은 동승자 좌석에 있었고, 사고로 인해 부인이 사망하였습니다.

 

그러나 사고의 경위와 박씨의 이상한 행동 등 여러 가지 수상한 점이 등장하여 이 사건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 사건에서 박씨의 차량은 졸음운전으로 제어를 잃고 시멘트 방벽에 충돌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고 당시 동승자석에 있던 박씨의 부인은 사고 결과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사건에는 몇 가지 의문점이 있습니다. 박씨는 부인의 사망에 대해 놀라워하는 모습이 나타나지 않았으며,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망으로 보이지 않는 증거가 현장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로써 이 사건의 진실에 대한 의문이 제기됩니다. ' 교통사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추가적인 정보는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에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이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관련 데이터와 증언들이 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 1358회  관전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박씨의 이상한 행동:

동해 교통사고 당시 박씨는 부인의 사망에 대해 놀라워하는 기색을 보이지 않았으며, 졸음운전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건의 진실을 가리기 위한 행위로 의심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박씨의 이상한 행동에 대한 자세한 조사 결과와 증언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사건의 의도적인 은폐

: 경찰 수사 중 사건 당일 박씨의 차량을 추적하던 중, 사건 이전에 박씨가 부인을 가방에 넣고 차량에 태운 모습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이 신비로운 사건이 졸음운전 사고를 위장한 의도적인 범죄로 의심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이 주장에 대한 증거와 현장 조사 내용을 상세히 다룰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박씨의 이상한 행동과 사건의 의도적인 은폐에 대한 수사와 증언들이 제시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고 밝히기 위한 노력이 이뤄질 것입니다. '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

 

 

부업으로 적합한 블로그

블로그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패시브 인컴의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이는 단순히 개인의 취미나 경험을 기록하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작용합니다.

특히, T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면 Google의 AdSense 시스템을 통해 높은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려면 고품질의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하고, 효과적인 SEO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패시브 인컴

YouTube, TikTok,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또 다른 패시브 인컴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광고 수익뿐 아니라, 후원이나 상품 판매 등을 통해 추가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TikTok이나 Instagram도 유사한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지만, 광고 수익의 규모는 YouTube보다 상대적으로 작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성공하려면 높은 수준의 창작물을 제작하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책을 통한 패시브 인컴

전자책이나 종이책 출판을 통해 패시브 인컴을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한 번 작성된 책은 계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으며, 이는 마치 당신이 한 번 투자하여 매달 배당금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책을 통해 당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도 있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유리한 위치에서 경쟁할 수 있게 됩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한 수익 창출

제휴 마케팅은 광고를 대신 해주는 회사로부터 돈을 받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이는 자신의 미디어 플랫폼이 크고, 시청자와 구독자가 많을 때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이용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면, 판매 대금의 일부를 수수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 FBA 및 Coupang FBA를 통한 수익 창출 Amazon FBA나 Coupang FBA와 같은 주문 처리 서비스를 통해서도 패시브 인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 서비스를 통해 판매자는 제품의 배송 및 반품 처리를 위한 고객 서비스를 회사에 맡기고,

수수료를 받는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배당금을 통한 패시브 인컴

배당금은 당신이 투자한 주식이나 펀드에서 얻을 수 있는 수익입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일관되게 투자할 때 의미있는 수준의 패시브 인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클래스를 통한 패시브 인컴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온라인 클래스를 개설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 번 제작된 클래스 비디오는 계속적으로 판매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이 잠을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줍니다.

 

패시브 인컴을 창출하는 방법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성공하는 데는 전문성이 큰 역할을 합니다.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타인보다 상대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다면,

그 분야에서 패시브 인컴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패시브 인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특정 분야에서 최소한 상위 10%의 수준에 이를 수 있도록 3-4년 동안 공부하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

저는 30대 여성으로,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데요,

특히 앱 기술에는 항상 관심이 많이 생깁니다.

이번에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앱 기술 3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앱은 "모바일 결제 앱 기술"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많이 나와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한국은 디지털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어 모바일 결제 시스템도 아주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모바일 결제 앱은 신용카드나 은행 계좌 정보와 연동하여 결제를 진행하는데,

손쉽게 몇 번의 터치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답니다.

게다가 보안도 아주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두 번째로 소개할 앱은 "위치 기반 서비스 앱 기술"입니다.

이 앱은 스마트폰의 GPS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파악하고, 주변에 있는 음식점이나 카페, 병원, 주유소 등 다양한 장소를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제가 가끔씩 혼자 외식을 즐기거나 쇼핑을 할 때,

이런 위치 기반 서비스 앱을 활용하면 정말 편하게 원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광고 기능도 있어서 광고주와 사용자가 연결되어 더욱 많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도 해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앱은 "음악 스트리밍 앱 기술"입니다.

한국은 K-POP과 같은 인기 음악 산업이 발달되어 있어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요.

이런 음악 스트리밍 앱은 다양한 음악을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감상할 수 있게 해주고,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음악을 추천해 줍니다. 제가 음악을 좋아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듣는데,

음악 스트리밍 앱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고 추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또한, 오프라인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언제든지 청취할 수 있다는 점도 매우 편리하답니다.

한국에서는 이런 다양한 앱 기술이 많이 개발되어 있어서 생활이 정말 편리해졌어요.

모바일 결제, 위치 기반 서비스, 음악 스트리밍 등의 앱을 사용하면서 저도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답니다.

물론 이런 앱 기술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기능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보안과 신뢰도를 높여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저 같은 30대 여성들은 이런 편리한 앱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앱 기술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이 분야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앱 기술이 계속 발전하고 변화할 것이기 때문에,

업계의 동향을 주시하고 적극적으로 개발과 혁신을 추구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이렇게 앱 기술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도 앱 기술에 관심이 있다면, 한국에서 인기 있는 모바일 결제, 위치 기반 서비스,

음악 스트리밍 앱을 한 번 써보세요. 정말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앱 기술의 발전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우리 모두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면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 나가봐요!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

온라인 쇼핑몰 창업 실패하는 5가지 이유

상품 선택의 실패

잠재고객의 Bed & Breakfast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택하지 못한 경우: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잠재고객들의 Bed & Breakfast(B&B)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제품 선택을 실수로 인해 실패한 경우,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경쟁 업체에 밀려 매출이 부진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겟 고객층의 Bed & Breakfast 요구에 맞는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쟁 업체보다 저렴하고 독특한 상품을 찾지 못한 경우: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격 경쟁력과 독특한 상품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만약 경쟁 업체보다 가격이 높거나 유사한 상품만을 판매하는 경우,

고객들은 다른 옵션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상품을 찾지 못해 경쟁 업체들과 차별화되지 못한

쇼핑몰은 고객들의 관심을 얻기 어렵습니다.

 

웹사이트 구축과 디자인의 실패 사용자 경험을 고려하지 않은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쇼핑몰의 성공은 사용자 경험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웹사이트를 구축할 때 사용자 편의성과 쇼핑 플로우를 고려하지 않은 경우,

고객들이 불편을 느끼고 구매 과정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구축 시 사용자 경험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현대적이고 효과적인 디자인이 아닌 구식 디자인 선택:

온라인 쇼핑몰의 디자인은 고객들에게 신뢰감과 전문성을 전달해야 합니다.

구식 디자인이나 쇼핑몰의 이미지와 맞지 않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경우, 고객들은 쇼핑몰을 신뢰하기 어렵게 여길 수 있으며, 경쟁 업체들과 비교하여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뒤처질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부족 충분한 마케팅 예산을 할당하지 않은 경우:

온라인 쇼핑몰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충분한 마케팅 예산을 할당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에서 쇼핑몰의 존재를 알리고 고객을 유치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팅에 적절한 예산을 할당하고 효과적인 광고와 홍보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및 검색 엔진을 활용하지 않은 경우: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은 온라인 쇼핑몰의 홍보와 마케팅에 큰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채널을 활용하지 않는 경우, 많은 잠재고객들과의 접점을 놓치고 경쟁 업체들에게 밀려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을 적극 활용하여 쇼핑몰을 널리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 서비스와 응대의 실패 불만족스러운 배송 및 반품 정책: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배송 및 반품 정책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고객들의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배송 시간의 지연이나 반품 과정의 불편함 등은 고객들의 구매 의욕을 저하시킬 수 있으며, 고객들이 다른 옵션을 찾게 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은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야 합니다.

 

고객의 문의나 불만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 경우:

고객들의 문의나 불만 사항에 민감하고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들은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고객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빠른 해결을 위한 고객 서비스 팀을 운영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개선에 반영해야 합니다. 경쟁력의 부재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의 가격 경쟁에서 밀려난 경우: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중요한 경쟁 요소입니다.

 

다른 쇼핑몰들과 가격 경쟁에서 밀려나는 경우, 고객들은 더 저렴한 옵션을 찾아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가격 전략과 경쟁력 있는 가격 제공이 필요합니다.

브랜딩과 차별화 전략이 없어 경쟁에서 뒤처진 경우: 온라인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많은 쇼핑몰들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브랜딩과 차별화 전략이 없는 경우, 다른 쇼핑몰들과의 경쟁에서 뒤처질 수 있습니다.

쇼핑몰은 독특한 브랜딩과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

요즘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하루 5만원 부업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루 5만원씩 벌어도 22일이면 100만원을 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업을 시작하려고 하면 무엇부터 해야 할지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부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함께 쏠쏠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부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부업을 잘 활용하면 제2의 본업으로 성장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역대급 시급 알바 종류 - 하루 5~10만원 부업 BEST 

 

좌담회 좌담회란 기업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기 전에 미리 테스터를 모집하여 테스트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에 참여하면 1~2시간의 간단한 테스트 후에 5만원에서 15만원까지 수당을 받게 됩니다.

엠브레인을 포함하여 여러 업체들이 좌담회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나, 참여를 위해서는 신청 후 선정되어야 합니다.

제품을 미리 사용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매력적인 부업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엠브레인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청소업

과거에는 청소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을 불쌍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청소업은 몸은 조금 고되더라도 페이가 높은 업종 중 하나입니다.

구직 사이트를 살펴보면 전업 청소직을 구하는 곳도 있지만, 가끔 부업으로 청소직을 구하는 곳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무실 등 사무용 공간 청소라면 짧은 시간 투자로 하루 5만원 이상의 높은 일당을 벌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등 알바 채용 사이트, 청소업계 관련 커뮤니티(네이버 카페 등), 아프니까 사장이다 카페 등에서 청소 부업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과외 교습

자신이 중학생 정도의 학생에게 수학이나 영어 등을 가르칠 수 있다면 과외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 재능 판매 사이트를 통해 과외 모집 상품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그렇게 하지 않아도 충분히 과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에 전단지를 붙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전단지를 보고 연락을 줄 것 같지 않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문의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두 건 맡아서 잘 해내면 입소문이 퍼져 소개를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월급이 아닌 방법으로 돈을 많이 벌고 싶다면 고려해볼만한 부업입니다.

 

배달

배달은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배달을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퇴근길 등을 이용해 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건당 5,000원에서 많게는 20,000원까지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제휴 마케팅은 업체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그 소개로 인해 상담이나 구매가 이뤄지면 보수를 받는

형태의 일을 말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시작하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CPA(콜 판매 수수료) 방식과 CPS(구매 판매 수수료) 방식으로 나뉩니다.

CPA 방식은 상담 신청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하는 반면, CPS 방식은 제품 판매가 이뤄져야 수수료를 받습니다.

 

CPA 방식을 운용하는 사이트로는 리더스 CPA가 있으며, CPS 방식으로는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잘하는 사람들은 하루에도 몇십만원을 벌어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을

고려해보세요. 이렇게 하루 5만원 부업을 위한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5만원을 기준으로 삼았지만, 능력이 있는 분들은 하루 10만원을 넘는 수익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정보를 참고하여 어떤 부업에 도전할지 고민해보세요.

언제나 친절하고 상냥한 태도로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한 돈 모으기, 일명 ‘앱테크(어플+재테크)’는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잠금해제뿐만 아니라 걷기, 방치, 퀴즈 풀기, 출석체크, 설문조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돈을 버는 어플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조금씩 돈을 모으는 작은 행복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플리케이션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 인기 앱테크는 비교적 간단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포인트나 현금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앱을 사용하여 얻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앱을 '리워드 앱'이라고 합니다. 포인트를 얻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최근에는 광고 시청, SNS에서 좋아요 누르기, 걷기로 적립금 모으기 등의 앱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소액의 금액이 모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욕심내거나 조급해하지 않고 소소하게 용돈을 벌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일상 속에서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앱의 종류와 기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잠금해제형 앱

잠금해제형 앱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이용하여 앱 내 광고를 시청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스마트폰을 잠금해제하기만 해도 1원에서 5원까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대표적인 앱으로는 '캐시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이 앱은 잠금화면을 좌우로 밀 때마다 1원에서 5원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또한 추천 앱을 내려받거나 영상 광고를 시청하면 최대 1,500원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로 카페, 편의점, 레스토랑, 빵집 등 다양한 제휴점의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허니스크린'도 잠금화면을 여는 것만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른 후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잠금화면 해제 외에도 광고 및 콘텐츠 보기, 앱 설치 등을 하면 최대 1,000원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줌마슬라이드' 앱은 다른 앱과는 달리 실제로 거주하는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만 적립된 포인트만큼 아파트 관리비에서 차감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출석체크형 앱

매일 출석체크만 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앱도 있습니다.

은행이나 카드사에서 만든 앱들이 대부분 출석체크 이벤트로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각 앱마다 쌓이는 포인트가 다르고, 한 달 동안 매일 출석했을 때 받는 보너스 포인트도 다르며,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각각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앱으로는 국민은행의 '리브메이트', 하나은행의 '하나머니', 롯데카드의 '엘포인트', 오케이캐시백 등이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캐시백을 받거나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단,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짧거나 적립 시기마다 차이가 있어 관리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하나머니나 위비꿀머니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머니의 전환 포인트는 3년간 유효합니다. 여러 앱에서 통합 적립되는 경우에는 빠르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니 모든 앱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문조사형 앱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얻는 방식의 앱 대표적인 앱으로는 엠브레인, 라임, 틸리언 등이 있습니다.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나중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용돈 벌이로 좋을 것입니다.

'틸리언'은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확보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OK캐시백으로 전환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퀴즈포텐'은 동시 접속한 사용자들끼리 실시간 OX 퀴즈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모바일 앱입니다.

20분마다 진행되는 퀴즈 경기에서 정답 개수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며, 포인트는 앱 내 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설문조사는 대부분 지역, 연령, 성별 등에 따른 모집 대상 인원이 정해져 있어 해당 군의 인원이 마감되면 참여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설문조사가 나오면 최대한 빨리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보기형 앱

만보기형 앱은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운동형 앱입니다.

스마트폰에 내장된 기능을 이용하여 걸음 수를 인식하고 그에 따라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일정 걸음 수를 달성하면 카페에서 무료 음료권이나 통신비 할인권을 제공하기도 하며, 적립한 포인트로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걷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데 돈을 벌 수 있다니 정말 실속 있는 앱입니다.

대표적인 앱으로는 SKT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T건강걷기앱', '캐시워크' 등이 있습니다. '캐시워크'는 100걸음 당 1원을 지급하며, 하루 최대 10,000보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걸음 수뿐 아니라 칼로리, 거리, 활동 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 운동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인기 있는 앱입니다.

 

스마트폰 방치형 '방치타임' 등도 인기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 즉 15분 동안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1원씩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방치타임',

공부 시간을 측정하여 포인트를 지급하는 '공부타임' 등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방치타임'과 '타임스프레드'는 스마트폰 중독을 방지하고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도록 돕는 앱입니다.

또한,

 

퀴즈 풀기형 '잼라이브'도 있습니다.

365일 진행되는 잼라이브는 대국민 실시간 퀴즈쇼 어플로,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문제를 모두 맞히면 우승자가 되어 상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우승자가 한 명이 아니라 여러 명인 경우 상금이 분배됩니다.

또한, 문제를 맞추면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 포인트로 스크래티를 긁어 노트북이나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잼라이브'는 월~목요일에는 밤 9시에, 금요일에는 저녁 8시 30분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낮 2시와 밤 9시에 진행됩니다. 또한, 금요일 밤에는 KBS2의 꿀잼 퀴즈방에서 잼라이브를 만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앱테크를 똑똑하게 활용하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앱테크는 일상 속에서 소액을 절약하는 습관과 마음가짐을 통해 작은 재미와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앱테크로 얻을 수 있는 금액은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걸어야 하는 상황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앱을 설치해놓기만 하면 포인트가 쌓이기 때문에 큰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앱테크의 단점은 스마트폰 배터리가 비교적 빨리 소모되고,

다양한 광고 푸시 알림 등으로 스마트폰 이용 환경이 지저분해진다는 점입니다.

앱테크를 똑똑하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는 생각보다는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씩 한 달 이상 모아서 커피 한 잔 정도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마음가짐과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것이 적당합니다.

 

리워드 금액이 적다고 해서 많은 리워드 앱을 설치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보다는

지하철이나 버스 이동 시간, 자기 전 시간 등의 여유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앱테크를 악용하여 개인 정보를 탈취하는 사례가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앱인지 먼저 확인하고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지급 사례가 늘고 있다는 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갑자기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정부 기관이 인증한 돈 버는 앱들도 있으니 이러한 앱들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캐시워크(Cash Walk), 림포(Lympo), 라임(Lime), 스팬더(Spender), 잠보(Zambbo), 후시(HOOXI) 등은 정부 기관에 인증된 돈 버는 앱들입니다.

이 앱들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이나 상품으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이 앱들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앱테크를 적절히 활용하면 소액의 돈을 절약하고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앱테크를 지속적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