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바쁜 몸이고 귀한 사람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일일이 상담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자동화적인 쇼핑몰을 운영해야합니다


말 그대로 자동화로 수익이 일어나는 것을 얘기하는 것이지만

좀 더 효율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핑몰 매출상승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아무런 대가가 없습니다 ^^




1. 한정

2. 혜택

3. 할인

4. 추가할인 1+1

5. 기간한정사은품

6. 얼리 어댑터를 위한 혜택

7. 경품참여권한부여

8. 체험

9. 미끼상품-프로트엔드상품

10. 샘플증정



아래링크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소개이니 참고해보세요


쇼핑몰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Tip



위와같은 전략으로 좀더 빨리 구매할것을 종용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쇼핑몰 매출상승하는 법에 대해 알고나면 

여러분의 매출은 더욱 상승할 것입니다



1. 한정

이것은 품귀현상을 이용해 선착순 판매를 유도 하는것입니다. 재고가 다시 들어오기 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리니까, 우선 구매 하라는 전략입니다. 수입아동용품, 김치, 반찬, 수산물, 각종 수제품 등등 다양한 상품군들에 딱 들어맞는 구매전환전략입니다.


2. 혜택

지금 당장 구매하면 어떤 혜택을 더해 주는 것입니다. 오늘 당자 구매하시는분께, 사이드제품 하나를 더 드립니다. 이런 식이죠.  아니면 서비스를 추가로 줄수도 있습니다. 오늘당장 구매하시면 a/s1년더 연장해 드립니다. 


3. 할인

고관여 제품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기법입니다만, 잘만 쓰면 획기적인 판매를 이끌어 낼수 있습니다. 오늘만 이가격, 추천할인코너, 기년일감사세일, 기획전, 사용기한임박제품할인, 정기세일, 바겐 세일 등등 이루 말할수 없이 많습니다. 당신의 아이템에 맞는 것을 골라 쓰세요.

 

4. 추가할인 1+1

"오늘 당장 구매하시면 하나를 더 드립니다" 사람들은 이런 문구에 좀 약한 편입니다. 구매를 종용하는 문구입니다. 


5. 기간한정상품

일반적인 한정에 기간을 더한것입니다. 향후 10일 동안 판매 할것인데, 5일전에 구매하시면 20% 할인해드립니다. 또는 교육상품을 판매 할때도, 강연상품을 팔때도 매우 유효합니다.

강연회가 10일 남아 있다면 3일전에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30% 할인을 해주거나, 다음강연회에 무료로 올수 있는 쿠폰을 주는 방식입니다.


6. 얼리어댑터를 위한 혜택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때, 또는 새로운 제품이 언제 출시되는데 예약을 활용하여 판매할때 사용하는 기법입니다. 새로운 버전의 휴대폰을 예약 등록 하거나 세상에 없던 제품을 출시할때 사용 하면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7. 경품참여권한 부여

지금 구매 하시면  8분을 추첨하여 벤츠 한대를 드리는 경품추첨에 참여할수 있는 쿠폰을 드립니다. 솔깃하지 않습니다. 어떤 제품을 팔때 이런 전략을 써야 할까요? 고간여 제품을 팔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8. 체험

7일간 무료체험후 구매 결정 하셔도 됩니다. 반납 하셔도 일체 비용은 청구 되지 않습니다

이런 방법입니다. 실제로 이런 방법을 쓰면 반납하는 분들은 1%도 채 되지 않습니다.요즘 제가 음식물처리기를 팔때 사용합니다.


9. 미끼상품-프론트앤드상품

백엔드상품(고관여제품)을 판매할때 쓰는 기법입니다. 가장싸게 미끼상품을 팔고 가장비싼 실제품을 파는 방법이죠. 한국에서는 비교적 잘 먹혀 들어가는 판매 방식입니다.


10. 샘플증정

지금구매하시면 10종 샘플을 드립니다. 화장품을 판매할때, 매우 유용한 판매 방식입니다.

이와같이 우리는 당장 구매로 이끄는 전략을 통하여 하마터면 놓칠수 있는 잠재고객을 다양한 방식으로 자사의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쇼핑몰 매출상승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전략들이 존재하지만

오늘은 기본적이지만 아주 중요한 쇼핑몰 매출상승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당신의 아이템은 어떤 방식으로 당장 구매로 이끌어 낼수 있을까요?


쇼핑몰 매출상승 노하우는 업종과 방식에 있어서

다른부분이 있겠지만 공통적인 부분도 있고 위에서 소개한

쇼핑몰 매출상승 노하우는 개인적이면서도 다른 사람들도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일이니

처음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더 더욱 확인해보세요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1. 당신의 아이템은 무엇이며 어떤 판매전략이 좋을까요?ㅐ

2.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판매전략은 무엇입니까?

3. 효과는 어떻습니까?



블로그 이미지

PRO maket

재테크에 대한 방법과 부업 창업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

,